回到主页

没有海螺的辣拌海螺?“吃就完事儿了”

· 宁波学韩语,宁波AuT,韩语
broken image

"뭐 어때, 야 그냥 먹어"

“你管那么多,吃就完事儿了”

대구 경북대 앞 한 술집에서 골뱅이무침을 주문한 남성 3명은 '홍철 없는 홍철팀'처럼 골뱅이 없는 골뱅이무침을 받았다. 그러나 그 어느 누구도 불만을 갖지 않았고 비웠다. 계산할 때도 컴플레인은 없었다.

在大邱庆北大学前的一家酒馆里,三名男子点了一份辣拌海螺,但上来的却是一份没有海螺的辣拌海螺,就仿佛“没有洪哲的洪哲队”一样。但他们没有任何一个人有不满,但都吃掉了。结账的时候也没有投诉。

broken image

지난 6일 페이스북 페이지 '경북대학교 대신 말해드려요'에는 한 술집 사장님의 절절한(?) 호소가 담긴 사연이 전해졌다. 사연에 따르면 한 술집 사장님은 3월 2일 밤 10시, 골뱅이무침을 주문해 먹은 남성 3명을 애타게 찾고 있었다.

本月6日,Facebook主页上出现了题为“庆北大学代替转达”的帖子,传递了一家酒馆老板的恳切(?)心声。根据描述,该酒馆老板正在焦急地寻找于3月2日晚10点在店中店了辣拌海螺的三名男子。

주문을 받아 제공한 골뱅이무침에 정작 골뱅이를 넣지 않았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는데, 너무 죄송해서 다음에 오면 골뱅이를 듬뿍 드리겠다는 내용이었다.

事后才之后,店里提供的辣拌海螺中没有放海螺,心里十分过意不去,表示下次再光顾的话会提供满满地海螺。

broken image

사람들은 골뱅이 없는 골뱅이무침을 맛있게(?) 먹고 간 남성 3명 이야기에 크게 폭소했다. 이들의 대화를 유추하기까지 했다.

人们听说了3名男子津津有味地吃着没有海螺的凉拌海螺后,暴笑不已。甚至还推测了他们的对话。

친구 1 "이야, 무슨 골뱅이무침에 골뱅이가 없냐"

朋友1 "哎呀,辣拌海螺怎么没有海螺呢?"

친구 2 "요즘 물가가 그렇지 뭐"

朋友2 "因为物价高呗"

친구 3 "뭐 어때, 야 그냥 먹어"

朋友3 "你管那么多,吃就完事儿了"

누리꾼들은 회전율 빠르고, 불만 있어도 컴플레인 안 거는 전형적인 남자 손님 무리를 보는 것 같다고 반응했다. 그중 한 누리꾼이 "난 다르게 보는데, 골뱅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없어서 '벌써 골뱅이만 다 먹었네 새X들' 이라고 생각했을 거 같다"라고 말한 것도 공감을 얻었다.

网友们表示,好像看到了话题转换迅速,即使有不满也不会投诉的典型男性顾客群体。其中一位网友说,“我的推测跟大家不大一样,其中一人本来想吃海螺,结果没找到,就对其他两个人说‘这就把海螺全都吃了?臭小子’。”。

转自:沪江韩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