回到主页

韩剧中100%告白成功的台词大盘点

· 宁波AuT,韩语,宁波学韩语

1. 연애의 발견 - 돌직구 고백

1.恋爱的发现-直截了当的表白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14년 공개된 KBS2 '연애의 발견'에서 그려진 강태하(에릭 분)의 고백은 수많은 여성의 마음에 설렘을 안겼다. 이날 강태하는 헤어졌지만 다시 마주하게 된 한여름(정유미 분)에게 마음을 고백했다. 그는 한여름이 헤어진 뒤 힘들어했던 행동 하나하나를 훑으며 "내 소원은 한여름이 되는 거야. 네가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알고 싶어"라고 말했다. 이어 강태하는 "아직도 네가 갖고 싶고 누구한테도 보내고 싶지 않아. 나랑 같이 있자 오늘. 네가 한 걸음만 다가오면 돼"라고 솔직하게 마음을 밝혔다.

2014年公开的KBS2电视剧《恋爱的发现》中,姜泰河(文晸赫饰演)的表白令许多女性心动。当天,姜泰河对虽然分手了又再次重逢的韩夏天(郑裕美饰演)表白了。他一一吐露了和韩夏天分手后的痛苦行为,并说道:“我的愿望就是成为韩夏天。我想知道你为什么做出那样的行动”。接着姜泰河坦率地表达了内心:“到现在,我还是想拥有你,不想让给别人。今天和我在一起吧。你只要往前靠近一步就可以了。”

2. 질투의 화신 - 신청곡 받아주며 고백

嫉妒的化身-接受申请曲的表白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16년을 달군 SBS '질투의 화신'에서 등장한 이화신(조정석 분)의 고백법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.이화신은 마음에 품고있던 표나리(공효진 분)을 찾아가 자신을 마음을 고백한다. 그러면서 그는 "내가 뭐든지 다 해줄게. 사귀자"라 "네가 좋아하는 게 뭐든지"라고 애정을 표했다.이에 표나리는 발라드, 댄스곡, 랩을 부탁했고 이화신은 열정을 다해 부르며 유쾌하게 마음을 드러냈다

令2016年升温的SBS电视剧《嫉妒的化身》中登场的李华信(曹政奭)的表白方法,好像也可以收为己用。李华信找到心里喜欢着的表娜丽,表白了自己的心意。他说:“我会为你做一切事情的。我们交往吧”,又表达爱意说:“不管你喜欢的是什么(我都会去做)”。对此,表娜丽拜托他展示了抒情曲、舞曲、rap,李华信都满腔热情地演唱了,让人心情愉快。

3. 도깨비 - 시 읊어주기

鬼怪-吟诗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16년 전파를 탄 tvN '도깨비' 역시 썸녀의 마음을 저격할 고백법이 담겼다. 이승을 떠나기 전 김신(공유 분)은 자신이 사랑하는 지은탁(김고은 분)을 향해 시 한 소절을 으며 마음을 전했다. 그는 애틋하게 지은탁을 바라보며 "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. 날이 좋아서, 날이 좋지 않아서, 날이 적당해서, 모든 날이 좋았다"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.

2016年播放的tvN电视剧《鬼怪》同样也有着令暧昧中的女孩心动的表白方法。在离开人世间前,金侁(孔刘饰)向所爱池恩倬(金高银饰)吟诵了一节诗,表达了自己的心意。他恋恋不舍地看着池恩倬说:“和你在一起的每个瞬间都很耀眼。因为天气好、因为天气不好、因为天气刚刚好,所有的日子都很好。”

4. 로맨스는 별책부록 - 둘만 아는 과거 추억

罗曼史是别册附录-只有两个人知道的过去回忆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19년 방영한 tvN '로맨스는 별책부록'에서 차은호(이종석 분)는 마음속으로 애정하던 강단이(이나영 분)에게 조심스레 고백한다. 차은호는 강단이와 함께 밖에서 눈을 마시며 과거를 추억했다. 그는 "아름답단 말 들으니 그날이 생각난다"며 과거 강단이가 가르쳐줬던 '사랑합니다' 대신 '달이 참 아름답네요'라는 글을 떠올렸다. 이 이야기를 강단이와 함께 나누던 차은호는 "그래서 내가 누나한테 말했잖아. 달이 아름답다고. 지금도 말하잖아. 눈 내리는 거 아름답다고"라며 며시고백했다.

2019年播出的tvN《罗曼史是别册附录》中,车恩浩(李钟硕饰)小心翼翼地向自己心中爱着的姜丹伊(李奈映饰)表白。车恩浩和姜丹伊一起在外面迎着雪回忆了过去。他说:“听到‘美丽’这句话,想起了那一天”,想起了曾经姜丹伊教他的代替”我爱你“的话——”月亮真美“。曾经和姜丹伊一起有这段经历的车恩浩悄悄表白说:”所以,我跟姐姐说了。月亮真美。现在也在说。下雪真美。“

[en]5. 하이에나 - 시계 고백[/en]

富豪辩护人-手表告白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20년 작품인 SBS '하이에나'에서도 썸녀의 마음을 녹일 고백법이 등장했다. 정금자(김혜수 분)를 향한 마음을 숨길 수 없던 윤희재(주지훈 분)는 어느 날 정금자와의 식사 자리에서 조심스레 시계 케이스를 꺼내 들었다. 정금자를 향해 내민 조그만 상자에는 아리따운 시계와 함께 "나의 시간이 당신의 시간이 되길"이라는 달콤한 멘트가 담겨 시청자의 심장을 요동치게 했다.

2020年SBS电视剧《富豪辩护人》中,出现了让暧昧中的女孩内心融化的表白方法。无法隐藏对郑金子(金惠秀饰)心意的尹熙材(朱智勋饰),他在那天和郑金子吃饭的时候小心翼翼地拿出了手表盒子。递给郑金子的小盒子里,除了美丽的手表还有”希望我的时间成为你的时间“这样甜蜜的华语,令观众心动。

6. 슬기로운 의사생활 - 덥썩 손잡으며 돌직구 고백

机智的医生生活-握着手,开门见山的表白

宁波AuT带你学韩语

2020년 안방극장을 홀린 tvN '슬기로운 의사생활'도 설레는 고백법이 존재한다. 김준완(정경호 분)은 썸녀이던 이익순(곽선영 분)에게 분식집 앞에서 마음을 표현했다.이익순은 김준완을 위해 준비한 초콜릿을 자신의 손 위에 올려 선물했다. 이에 김준완은 손 위에 올려진 초콜릿을 치우더니 이익순의 손을 잡았다. 그러고는 김준완은 "내가 좋아한다고 말했던가?"라며 "오빠랑 연애하자"라고 '돌직구' 고백을 날렸다.

令2020年剧场动摇的tvN电视剧《机智的医生生活》中也存在令人心动的表白方法。金隽婠(郑敬淏饰)在小吃店门口向自己暧昧中的女孩李翊纯(郭善英饰)表白了。 李翊纯手上托着自己为金隽婠准备的巧克力礼物。接着金隽婠把巧克力拿开,握住了李翊纯的手。金隽婠直截了当地表白:”我说过喜欢你吗?“,”跟哥哥谈恋爱吧“。